안녕하세요 바이스입니다.
저는 어떤 한 유튜버의 영상을 보고 심상화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너무 많은 자극을 받았고 이 분은 지금 더 이상 영상을 안 올리시겠다고 하셨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매일매일 한 번씩 들어가서 영상을 보고는 합니다.
시각적으로 보고 영상에 담긴 물체에 닿을 수는 없지만 이 남자가 저에게 어떻게든
자기가 가진 슈퍼카나 한강뷰에 사는 집 등 자랑하려고 영상을 올린 것이 아닌 심상화를 시켜주려고
구체적으로 느끼게 해 주려고 영상을 만든 것에 대해서 굉장히 똑똑히 느끼고 항상 감명 깊게 보고는 합니다.
심상화

심상화
심상화란 쉽게 말씀 드리 자면 자기 머릿속에 기억하기 쉽게 시각적인 이미지를 계속 남겨놓는 것입니다.
위에서도 말씀드렸듯이 반복적인 영상이나 정말 그렇게 되고 싶다는 간절한 소망들에 의해서 저의 깊은 잠재의식 속에 넣어두고 있습니다.
이 분 영상에서는 람보르기니를 타는 영상을 올리면 그냥 드라이브하는 영상이 아닌 시동 거는 것부터 내가 직접 타보지는 않았지만 1인칭 시점으로 구독자들에게 구체적으로 느낄 수 있게 해 줍니다.
이미 영상을 보면서부터 저는 꿈에 한 발자국 더 나아가고 있다는 생각이 들게 되었고 나도 그렇게 할 수 있다 그렇게 될 수 있다는 생각이 들게 됐습니다.
이러한 생각부터 바뀐 후 갖고 싶은 소유욕에 대한 욕망이라는 것이 강한 실행력이 되었고 이것은 곧 저를 움직이게 만드는 원동력이 되었습니다.
일을 하거나 고된 운동 주말에 쉬고 싶은 마음 등 물론 아예 쉬지 않는 것은 아니지만 어떤 것이든 소득이 0원이라고 한들 자기 자신을 발전시키는 무언가를 끊임없이 합니다. 그러나 제 목표의식에 대해서 비난하는 어떤 사람들은 코웃음을 치고 네가 어떻게 슈퍼카를 탈 수 있겠냐 부정하는 사람도 있겠지만 전혀 신경 쓰지 않고 커다란 제 잠재의식이 제가 원하는 목표치로 가져다줄 것을 굳게 믿고 있습니다.

What do you want? 여러분들은 어떤 것을 원하시나요? 돈? 명예? 사랑? 행복? 가족? 차? 좋은 집?
이전 첫 글에 읽어주신 분들이 계신다면 아시다시피 저는 음악을 접으면서 시야가 굉장히 넓어졌습니다. (그때에 비해서 넓어졌다는 뜻입니다)
또한 굉장히 사람을 만나며 노는 것도 좋아하고 혼자 있는 것도 굉장히 좋아하는 저였습니다.
그러나 무언가를 얻고 이루려면 한 가지를 포기해야 했습니다.
여기서 한 가지를 얻으려고 할 때 한 가지를 포기해야겠지라고 생각이 들었을 때 바로 친구들과의 만남을 줄이는 거였습니다.
확실히 사람에 대한 만남을 줄이니깐 연락이 자연스럽게 적어지게 되었고 한편으로는 속 상한 면이 있지만
많은 것들이 변하게 되었습니다.
"친구들과 부모님이 당신의 꿈을 비아냥거리고 있으면 당신은 이미 잘 되고 있습니다."
지금 내뱉은 말이 평생을 좌우한다

제가 깨닳은 말은 아닙니다. 이것 또한 그분의 말 중에 하나입니다.
부자가 되는 과정 중에 좋은 언행은 필수라고 합니다. 말은 그 사람의 그릇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좋은 말을 하면 우주에 의해 이끌리게 되고 그 끌어당김이 나를 데려간다 하는 것이었습니다.
그 사람은 말했습니다 "할 수 있다" 이 말 네 글자로 인생이 바뀌었다고 합니다.
저도 어떤 직업을 가졌는지 어떤 계기가 되었는지는 모르지만 이 사람은 영상을 통해 증명을 해내었고
부자가 되는 비밀을 풀었습니다. 저는 아직 이 사람이 말한 비밀을 모르지만 깨닫기 위해서 노력을 할 것이고
실현이 된다면 어떤 방법을 써서라도 뵙고 싶은 마음뿐입니다.
여러분들도 어떤 순간이 와도 포기하지 마시고 심상화를 합시다.
저도 어떠한 순간이 이겨낼 것이고 여러분들도 꼭 이겨내시길 바랍니다.
제가 첫 번째로 이루고 싶은 커다란 소망은
"3년 이내로 슈퍼카 모임에서 뵙겠습니다." 실현될 것이라고 굳게 믿고 있습니다.
맥락이 뒤죽박죽이고 형편없는 글이지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메시지가 잘 전달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