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바이스입니다.
태풍(힌남노)이 온다고 하였지만 이곳 일산은 날씨가 너무 좋아서 저는 바이크를 타고
나왔습니다.
요새 핫한 바이크카페가 생겼다고 하길래 가봤는데요.
그곳은 바로 Shooting man이라는 곳입니다.
shooting man카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shooting man 건물
저는 이렇게 바이크를 타고 슈팅 맨에 도착을 했습니다.
주차할 공간도 굉장히 넉넉하고 바이크들이 주차하기도 편해서 공식적으로 바이크 카페라는 명분 하에 널리 퍼지지는 않았지만
생긴 지 얼마 안 돼서 계속 성장 중인 카페입니다.
아직 초기 카페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고 인테리어 또한 독특해서 SNS에 사진을 많이 찍기도 하고 핫도그도 맛있기로 유명해서 일산에 핫플이 되었습니다.
아무래도 바이크를 타는 사람들은 동호회끼리 많이 다니곤 하는데요.
저 같은 경우는 사람들하고 많이 몰려서 다니는 것을 별로 선호하지 않습니다...
일반 사람들보다 신경 쓰고 소비하는 에너지 양이 많기 때문에 혼자 아니면 둘이 다닌답니다.
위에 사진을 딱 보면 아시겠지만 여러 사람들이 와서 사진 찍을 수 있게 해 놓은 장소 같습니다.
저는 친구가 많이 없는 관계로 사진은 찍지 않았답니다.

입구만 봐도 굉장히 힙한 느낌이 강합니다.
들어가기 전이라서 사장님을 뵙지는 못했지만 사장님의 강한 개성이 느껴진다고나 해야 할까요?
세워져 있는 자동차도 그렇고 슈팅 맨 직원분들 사장님들 다 지프차를 타시는것 같았습니다.
이곳이 이제 슈팅맨 카운터인데요.
내부도 굉장히 서양적인 느낌이 납니다!
핫플 맛집에 왔다면 시그니처 메뉴를 먹어봐야겠죠?
저는 트러플 핫도그 5,900원 과 제로콜라 3,000원을 시켜먹었습니다
shooting man hotdog and zerocoke
시그니쳐 메뉴답게 핫도그가 굉장히 맛있었는데요.
특유의 살사 소스와 마늘 후레이크가 어우러져 쫄깃한 핫도그 빵과의 조화가 굉장히 맛있었습니다.
매콤하면서 바삭한 맛 이 일품입니다. 핫도그를 한 개 더 먹고 싶었지만 저녁 약속이 있는 관계로 먹지 못했습니다.
슈팅 맨 마실 것
슈팅 맨에서는 다양한 음료들을 많이 파는데요.
음식이나 음료 등 America스타일의 베이스를 두고 파는 것 같았습니다.
shooting man Menu
메뉴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저는 Shootingman에서 파는 특이한 음료인 rootbeer라는 것을 너무 궁금해서 하나 더 시켜봤습니다.
굉장히 특이한 맛이라고 하는데요.
Root beer: root beer는 식물의 뿌리 나 열매 과즙에서 추출한 향유를 탄산수, 설탕이나 액상과당 등과 섞어마시는 형태의 음료라고 합니다.
북미 지역의 아메리카 원주민이 즐기던 음료 문화에서 유래되었고 오늘날에도 미국을 중심으로 널리 사랑받고 있는 음료입니다.
명칭이 Beer맥주 이기 때문에 처음 듣는 사람은 술로 착각할 수 있으나 맥주가 아니라 탄산음료이며 본래 이름은 Root tea 였는데, 이름이 바뀌게 된 것은 미국의 금주령 시대를 거치면서 '루트 비어' 쪽이 매출이 더 좋았기 때문이라는 후문이 있습니다.
저는 해외여행을 많이 다니지는 않았지만 미국을 다녀오긴 했었는데요. 하와이에 갔었을 때 비슷한 음료를 먹어보긴 했는데
조금 더 특이한 맛 같습니다.
직접 드셔 보셔야 할 것 같은 맛이 데요 안에는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들어있고 뭔가 물파스 맛도 나기도 합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드셔 보셔도 되나 실망하실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가리는 음식도 없고 웬만하면 입맛이 고급지지 않아서 다 맞는 편이라서 괜찮게 먹었습니다.
*꼭 궁금하신 분들만 드셔 보시길 바랍니다.

인테리어도 그렇고 서양적인 느낌이 굉장히 강한 편입니다.
뭔가 멋있는 느낌이라고 표현해야 할까요?
영업시간: 월:정기휴무(매주 월요일)
화:10:00~21:00
수:10:00~21:00
목:10:00~21:00
금:10:00~21:00
토:10:00~21:00
일:10:00~21:00
주소: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동국로 109-10번지 슈팅맨(Shootingman)
shooting man: 20:30(라스트 오더)
댓글